본문 바로가기

HelloTV 소식

강호동, 윤상현과 함께 충성을 외치다

얼마전 다음뷰-에서 하재근님의 "강호동의 충성 맹세, 미워할 수 없다" 라는 글이 베스트에 올라간 적이 있었죠? 그런데 재미있게도, 그 글이 읽히던 그 무렵, 강호동씨는 정말로 "충성"을 외치고 있었답니다. :) 그것도 <내조의 여왕>에 나왔던 사장님, 윤상현과 함께 말이죠-

강호동, 윤상현씨와 함께한 "디지털 케이블 TV" CF 촬영 현장에 헤티가 다녀왔습니다~




이번 디지털 케이블 TV CF는 "국민TV"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국민TV가 무슨 뜻이냐구요? 에이- 아시면서. 바로 디지털 케이블 TV 랍니다. 케이블 TV를 몇명이 보는 지 혹시 아세요? 예, 현재 대한민국 1500만 가구, 전 국민의 80%가 케이블TV를 통해 TV를 보고 있답니다. :)

...이제 옥상에 올라가 TV 안테나 만지던 시절은 아련한~ 옛 추억이 되버린 거죠. (TV 안테나가 뭔지 모를 분들도 많이 계시겠네요.... :)
 


이번에 캐스팅된 강호동은 "국민MC"의 역할로, 그리고 윤상현씨는 "국민 꽃미남" 역할로 등장합니다. 강호동씨의 입지야 두말하면 입만 아픈 일이겠지만... 윤상현 보다 더 꽃미남인 사람은 많다구요? 에이- 왜들 이러세요. 어리디 어린 꽃미남이야 많지만, 요즘 주부님들의 심장을 한번에 앗아간 꽃미남은 오직 윤상현뿐이라구요!

...응?



그리고 의상 컨셉은 블랙 & 화이트- 원래는 맨인블랙-_- 컨셉이었는데, 꽃미남에게 맞게 많은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아니 뭐, 백구두와 백바지를 입어야 꼭 꽃미남이란 것은 아니구요 :)



그리고 바로 이들이, 국민TV를 대표하는 두 사람으로서, 모든 국민 여러분들이 행복해질때까지 충성!을 맹세하는 장면이랍니다. 왜냐하면, 국민의 사랑만이 "국민"이라는 이름을 허락하기 때문이죠... 1500만 가입자 분들이 아니었다면 어찌! 디지털 케이블 TV가 '국민TV'라고 스스로 칭하겠습니까-



짜잔- ... 왠지 본 CF에서는 짤릴 것 같지만, 멋진 포즈를 취한 윤상현의 모습입니다. 으흐, 역시 배우는 배우. 키도 크고 은근히 간지나더군요...ㅜ-ㅜ 솔직히 <내조의 여왕> 볼 때만 해도 이렇게까지 키가 큰 줄은 몰랐어요.



이것도 왠지 본CF에선 잘릴 것 같은 장면이지만... :) 왠지 윤상현씨가 "으아~!!!"하고 소리치고, 강호동씨가 "차, 참아!"하고 말리는 듯한 모습입니다. :)



막간을 이용해서 TV 칼럼리스트 정석희님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TV에서와는 다르게, 진지한 모습이죠?  참, 이번 헬로TV 매거진 창간(?)호에 윤상현씨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답니다~



스텝들과 포즈, 대사에 대해 상의하고 있는 강호동씨의 모습. 강호동씨도 1박 2일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달랐어요. 이날 하루종일 CF촬영이 잡혀있었는데, 확실히 관록이 있습니다, 관록이!!





아시겠지만, 아무리 작은 CF라도 혼자서는 만들 수 없습니다. 모든 CF에는 다양한 스텝들의 땀이 녹아들어 있답니다. 비록 화면에는 보이지 않지만. (... 음, 눈물은 뺐습니다. :))

촬영, 진행, 소품, 의상등 작은 부분에서부터, 심지어 먹는 간식 하나하나까지, 촬영현장에서는 결코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 없어요. 그 맛에 이 판을 못 떠는 사람들도 꽤 있긴 하지만요... (응?)



자- 다시 한번 국민에게 충성!



▲ 근데 왠지 나 실수한 것 같다는 거...


 

국민TV, 디지털 케이블 TV 와 함께라면, 지금 보다 조금 더 재밌는 일들이 생길거랍니다-
환하게 웃는, 이 두 사람의 모습 처럼 말이죠...

그나저나... 윤상현씨 사진 가지고 아주 조금만 장난을 좀 쳐봤습니다. 으흠, 몇몇분들은 설레실 지도 모르겠네요. 윤상현씨가 은근히 여러 표정이 있더라구요.





으흥~ 왠지 좋아하실 분들 여럿 계실듯. 휴- 전 언제 저런 몸매를 가져보나요... 저도 조끼 한 번 제대로 입어보고 싶어요...ㅜㅜ



이날 최고의 한마디는 강호동씨의 몫이었습니다. "그래도 인물로 따지면 상현이보다 내가 더 낫지~"라는 한마디에 좌중이 폭소. 왜 웃었는지는... 굳이 밝히진 않겠습니다. 아무튼 공식적으로 제겐 미스터리입니다. :)

강호동, 윤상현 두 사람이 찍은 CF는 9월이 지나면 공개될 예정이니, 그때를 기다려 주세요~ :) 그런데 이 CF 촬영보다 보니, 왠지 저도 국민 블로거가 될 때까지, 노력해야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o_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