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lloTV 매거진/2011 02

[STYLE CHANGE] MBC <마이프린세스> 김태희 스타일 따라잡기



MBC <마이 프린세스>
김태희 스타일 따라잡기


드라마 속 여주인공들의 패션은 새로운 유행을 제시하고 보는 즐거움을 준다. 이번 달 STYLE CHANGE에
서는 CJ헬로비전 중부보도제작1팀 남승현 아나운서가 윤슬기 스타일리스트와 토털뷰티숍 <라뷰티코아>의 도움을 받아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의 김태희 스타일로 변신해 보았다.

남승현(CJ헬로비전 중부보도제작1팀 아나운서)
“생각도 못했던 스타일에 ‘도전’해 봤어요. 아나운서라는 직업 특성상 늘 단정한 옷차림을 고수해야 했거든요. 그래서 MBC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 나오는 김태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맘에 들긴 했지만 제가 직접 해볼 엄두는 안 났죠. 그런데 이렇게 전문가 분들의 도움을 받아 변신해 보니 처음엔 어색했지만 제 안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 거 같아 기분이 좋아요. 평소 저를 아는 이들이 이 낯선 모습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워낙 큰 변신이었기에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듯해요!”

STYLE 윤슬기 스타일리스트
상의는 케이프나 니트로 따뜻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고, 하의는 짧게 입어 전체적으로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도록 코디했다. 그리고 스타킹에 하이힐을 신지 않고, 레그워머를 코디한 양털부츠를 신어 소탈하면서 귀여운 김태희 스타일의 포인트 를 살렸다.

HAIR 혜석(라뷰티코아 도산점)
남승현 아나운서의 헤어는 차분한 생머리였다. 부드러운 인상의 김태희 스타일을 위해 원래 머리 길이는 건드리지 않고, 끝부분만 웨이브를 넣어 연출했다. 웨이브는 최대한 굵게 넣어 만화 주인공처럼 어리고 귀엽게 보이도록 했다.

MAKE UP 엄아영(라뷰티코아 도산점)
김태희 메이크업은 볼터치를 강조한 것이 포인트다. 광대뼈에 동그랗게 볼터치를 하는데 일반 핑크가 아니라 펄이 들어간 코럴핑크를 이용해 얼굴이 좀 더 화사하고 밝게 보이도록 했다.

'HelloTV 매거진 > 2011 02'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OD] 추억의 맛, 왕 돈까스  (0) 2011.02.14
[FEATURE INTERVIEW] 조동혁  (0) 2011.02.14
[FEATURE INTERVIEW] 윤승아  (0) 2011.02.14
[사람이 사람을 만든다] 윤은혜  (1) 2011.02.09
[HelloTV NEWS]  (0) 2011.02.09